<에이리언 어스 외 5편 소개
황금 연휴 선물처럼, 다수의 1월 5주차 해외 신규 온라인 카지노 게임이 눈을 즐겁게 했다. 신규 시리즈인 <에어리언 어스를 비롯해, <결혼 피로연 <리프 라프 <드롭 <러닝 포인트 <보이는 여고생 등 장르 구별 없이 다채로움을 선사할 6편의 해외 신규 예고편을 소개한다.
<에이리언의 프리퀄 시리즈. 의문의 우주선이 지구에 불시착하고 주인공 웬디(시드니 챈들러)와 오합지졸 군인들이 운명을 바꿀만한 위협에 직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시드니 챈들러를 비롯해 티모시 올리펀트, 알렉스 로더가 출연하며, 예고편을 통해 살짝 모습을 비친 제모노프를 비롯해 다수의 에이리언 등이 등장할 예정. 북미에서는 훌루를 통해 올 여름에 공개된다. 국내는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안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 한국계 이민자 감독인 앤드류 안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기존 대만계 미국인 이야기에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계 미국인 이야기로 확장, 게이 커플과 레즈비언 커플이 등장하며 좀더 풍성해졌다. 릴리 글래드스톤, 켈리 마리 트랜, 한기찬, 보웬 양이 출연하고, 여기에 윤여정도 함께 한다. 이미 선댄스에서 공개된 이 작품은 북미 기준 4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전직 범죄자가 오래 기다려온 가족들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아주 평범하고도 특별한 코믹 범죄 스릴러다. 빌 머레이, 에드 해리스, 제니퍼 쿨리지, 피트 데이비슨, 가브리엘 유니언 등 출연 배우만 봐도 솔깃한 영화는 <당신의 성인을 알아보는 법(2006)으로 선댄스 영화제 감독상, 심사위원특별상을 받은 디토 몬티엘이 연출을 맡았다. 북미 기준 2월 28일 개봉한다.
블룸하우스 신작 <드롭은 오랜만에 데이트에 나선 싱글맘이 의문의 에어드롭 메시지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메시지의 내용은 그녀의 데이트 상대를 죽이라는 것. 이를 어기면 사람들이 하나씩 죽어나갈 것이라는 협박이 주인공을 서서히 압박해간다. 싱글맘 역에는 메간 페이, 데이트 상대 역에는 브랜던 스클레너가 출연하고, 연출은 <해피 데스데이 시리즈의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이 맡는다. 북미 기준 4월 11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캔들로 인해 사임한 오빠를 대신해 LA 웨이브 농구팀 회장을 맡게된 한 여성이 주변의 회의적인 시각에도 불식시켜가며 성공 신화를 밟아나가는 이야기다. 케이트 허든슨이 주인공 이슬라 역을 맡아 당찬 여성 CEO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네버 해브 아이 에버의 민디 캘링이 제작한 이 작품은 총 10부작으로 오는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어느 날 갑자기 귀신이 보이는 여고생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다. 누계 발행 부스 3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호러 코미디 동명 만화를 영화화했다. 귀신이 보이는 여고생 미코 역에는 <스즈메의 문단속의 하라 나노카가 출연한다. 여기에 미코의 단짝 하나 역에는 쿠마다 린카, 유리아 역에는 나에나노, 원작에도 등장하는 아키라 역에는 야마시타 코우키가 앙상블을 이룰 예정. 일본 기준 6월 6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