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3 아시안컵에 나간 한국 대표팀이 8강전에서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에게 12명까지 가는 승부차기 끝에 패하며 탈락, 파리 올림픽 출전의 꿈이 무산되었다. 승부차기까지 가기는 했지만 인도네시아에게 끌려 다닌 게임이었다. Allstate 자동차 보험 갱신견적이 나왔는데 6개월에 $2,700이 넘는다.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브라이언과 세미는 이미 Geico에 들어있고, 세일이도 Geico에 가입신청을 했다고 한다. 아침에 축구 중계를 보며 AAA와 Geico에 보험견적을 신청했다. 저녁에 노스릿지 역에 가서 준이를 데리고 왔다.
2023. 4. 25.
아내가 자동차 계기판에 정비를 하라는 불이 들어왔다고 한다. 얼마 전에 오일교환을 한 것 같은데, 찾아보니 지난 10월에 했다. 세월은 정말 빠르고 우리들의 기억은 틀린 것이 많다. 29일이 결혼기념일이라 아내에게 장미를 주문해 주었다. 이번 주 미술 숙제는 고무판에 조각을 해서 인쇄를 하는 것이다. 60장이 필요한데 겨우 30장 찍었다. 그나마 6장 정도는 다시 찍어야 할 판이다.
2022. 4. 25.
몸이 좀 불편하다. 몸이 개운치 않으니 심기도 좋지 않다. 이럴 때는 말도 조심해야 한다. 생각 없이 기분대로 내뱉으면 나중에 곤란한 일이 생긴다. 소설가 이외수가 죽었다.
2021. 4. 25.
가래가 생기는 것이 혹시 환절기 엘러지 증상이 아닌가 싶어 엘러지 약을 먹었더니 많이 좋아졌다. 신기한 일이다.